관절포커스 보스웰리아 효능 주성분 임상시험 결과 및 부작용

관절 영양제로 관절포커스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 특별한 이유와 재구매율이 높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중외제약 관절포커스 보스웰리아 효능 및 주성분의 임상시험 결과와 함께 복용 방법, 부작용, 가격 관련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관절포커스는 일반 식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관절포커스 보스웰리아 성분

주성분 : 보스웰리아추출물, 비타민D
부원료 : 해조칼슘, 산화마그네슘, 초록잎홍합분말, N-아세틸글루코사민, 강황추출물, 상어연골분말, 대나무수액

관절포커스 보스웰리아 효능

중외 관절포커스 효능

관절포커스 효능

  • 관절 및 연골 건강
  • 뼈 건강

1. 관절 및 연골 건강 – 보스웰리아

보스웰리아란 인도 고산 지대에 서식하는 유황나무인 보스웰리아 나무의 수액입니다. 보스웰리아 나무 한 그루에서 2년에 400~500g의 극소량만 채취 가능한 귀한 원료입니다.

관절포커스보스웰리아는 보스웰리아(Boswellia Serrata)를 원재료로 하여 추출, 여과, 농축, 건조 등의 특별한 제조 공정을 통해 제조한 원료이빈다. 식약처로부터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의 원료입니다.

임상시험 결과는

80m 빠르게 걷기 소요시간 감소
30초 반복 일어서기 횟수 증가
관절 통증 개선
관절 뻣뻣함 개선
신체적 기능 개선
대상 : 30~65세 남녀 80명
섭취 기간 : 60일
출처 : 보스웰리아 추출물(Serratrin)의 무릎관절건강개선 효과에 대한 유효성을 평가하기 위한 60일간 이중맹검, 위약대조, 무작위 배정
무릎통증 어깨통증 개선 효과

2. 뼈 건강 – 비타민D

비타민 D는 칼슘의 흡수와 세포에 있는 인의 흡수를 도와주는 뼈 건강에 매우 중요한 비타민입니다. 체내 칼슘의 농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며 간, 뇌, 피부, 근육 지방 조직 등 체내 여러 조직에 광범위하게 분포하는 영양소로 비타민 D의 섭취는 골다공증 발생위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관절포커스 보스웰리아 가격

관절포커스 보스웰리아 가격은 1개월 분 기준 3만원대입니다. 판매처 별 가격 차이가 큰 편입니다. 가격과 할인 이벤트는 판매처에 따라 또 구매 시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꼼꼼히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관절포커스보스웰리아 복용법

먹는 방법은?

관절포커스 보스웰리아 후기 중 많은 분들이 장점으로 꼽는 부분은 복용법입니다. 1일 1회 1정을 섭취하시면 됩니다.

먹는 시간은?

먹는 시간은 정해져 있지 않으며 식전 또는 식후 중 편하신 시간에 드시면 됩니다. 주성분인 보스웰리아추출물은 위가 약하신 분들의 경우 공복 섭취 시 메스꺼움이 있을 수 있어 식후 섭취를 권장드립니다.

복용 기간은?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구체적인 복용 기간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관절포커스 보스웰리아 후기 중에는 3개월 이상 꾸준히 드신 분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보스웰리아의 임상시험 내용을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관절포커스 보스웰리아 부작용

관절포커스 성분 보스웰리아추출물

관절포커스 부작용

식약처로부터 안전성을 인정받은 성분으로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원데이 후기 중에도 부작용으로 인해 섭취를 중단한 사례는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과다 복용 시 설사, 복통, 위통, 가스, 복부 팽만감 등의 위장 장애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피부 발진이나 두드러기가 있을 수 있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성분이 함유된 만큼 앞에서 안내해드린 주성분과 부원료를 다시 한번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질환보유자(신장 질환 등) 또는 약물(당뇨약, 고지혈증약, 고혈압 약 등) 복용 중이신 분들은 섭취 전 의사, 약사 등 전문가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어린이, 임산부, 수유부는 섭취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60대 관절 영양제 추천 관절포커스 보스웰리아 후기

JW중외제약 관절포커스 보스웰리아 효능 및 부작용 관련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부모님 건강 관리를 위해 구매해드리고 싶은 다양한 성분과 관련 건강 식품들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같이 꼼꼼히 비교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